본문 바로가기

우리맴

161111 제주 열린음악회 <초아>








초아입니다.


유독 하이 텐션이었던 무대


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


*DO NOT EDIT THESE PHOTOS


*DO NOT CROP THE LOGO


*BANNED COMMERCIAL EXPLOITATION


COPYRIGHT 2016 Prettygrass ALL RIGHT RESERVED.

 

 

 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+)


팬들이랑 놀다가 끌려나가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