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우리맴

170105 Mnet 엠카운트다운 상암 CJ E&M 센터 미니팬미팅 <초아>








초아입니다.





 

 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


*DO NOT EDIT THESE PHOTOS


*DO NOT CROP THE LOGO


*BANNED COMMERCIAL EXPLOITATION


COPYRIGHT 2016 Prettygrass ALL RIGHT RESERVED.

 

 












모 사이트에서 초아 생일을 기념해서 조공할 때 사용됐던 사진입니다.


모자란 사진인데 의미있는 곳에 사용되서 감사할 따름입니다.


늦게나마 감사드립니다.













무슨 게임 캐릭터처럼 '전장의 박초아' 같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
핀나갔는데 넘 웃겨서 올리뮤,,,